• 아시아투데이 로고
볼보자동차코리아, 플래그십 SUV ‘XC90’ 시승 이벤트 실시

볼보자동차코리아, 플래그십 SUV ‘XC90’ 시승 이벤트 실시

기사승인 2019. 06. 10. 09:25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사진자료] 볼보자동차 XC90
볼보의 플래그십 SUV ‘XC90’./제공 = 볼보자동차코리아
볼보자동차코리아가 다음달 28일까지 전국 23개 전시장에서 플래그십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XC90’ 시승 이벤트를 실시한다.

10일 볼보자동차코리아에 따르면 참가 신청은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된다. 이후 배정된 담당 영업사원의 개별 안내에 따라 인근에 자리한 전시장을 방문해 시승에 참가할 수 있다.

시승을 마친 고객 전원에게는 스타벅스 기프트 카드(1만원)가 제공되며 추첨을 통해 포시즌스 호텔 기프트 카드(1등 1명·50만원), 신세계 상품권(2등 3명·10만원) 등을 제공하는 경품 이벤트가 진행된다.

볼보 XC90은 현대적 감성으로 해석한 스칸디나비안 디자인과 탑승자를 고려한 실내 디자인·공간구성, 최고 수준의 안전·편의 시스템을 갖춘 플래그십 SUV다.

특히 자동 제동 기능과 충돌 회피 시스템을 결합해 차는 물론 자전거 주행자·큰 동물과의 사고 위험까지 예방할 수 있도록 돕는 ‘시티 세이프티’와 명확히 표시된 도로에서 앞 차와의 간격을 사전에 설정된 일정한 간격을 유지하며 최대 140㎞/h까지 설정된 속도로 주행이 가능한 ‘파일럿 어시스트 II’ 등 첨단 인텔리세이프 시스템이 전 트림에 기본 장착됐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