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조이, ‘스핀360 시그니처’ 판매 증가

조이, ‘스핀360 시그니처’ 판매 증가

기사승인 2019. 06. 17. 13:47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에이원의 영국 프리미엄 토털 브랜드 조이는 17일 스핀360 회전형 카시트의 프리미엄 라인인 ‘스핀360 시그니처’가 판매·문의가 증가중이라고 밝혔다.

조이 카시트 제품 중 가격대가 가장 높은 프리미엄 제품임에도 불구하고 오프라인을 비롯한 매장에서 스핀360 시그니처를 찾는 고객 역시 증가 추세다.

조이는 긴급 물량을 확보, 지난 14일 현대홈쇼핑을 통해 100대 한정 ‘스핀360 시그니처’ 방송을 편성했으며 1시간 만에 완판을 기록했다.

에이원 관계자는 “아이들은 성인보다 체온이 높아 무더운 여름이면 아이들의 열을 효과적으로 낮춰줘야 한다”고 말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