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코아스, 온라인 활동 강화해 브랜드 알린다

코아스, 온라인 활동 강화해 브랜드 알린다

기사승인 2019. 06. 20. 09:41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블로그부터 유튜브까지 SNS채널 콘텐츠 강화
1
코아스 유튜브 콘텐츠./제공=코아스
코아스가 온라인 활동을 강화하며 브랜드 알리기에 나섰다.

코아스는 20일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자사 SNS채널 주제들을 더욱 확장해 일상적이고 재미를 더한 콘텐츠들로 꾸미고, 이와 더불어 공식 온라인몰 코아스샵에서 이벤트를 함께 진행하며 온라인 커뮤니케이션을 더욱 강화한다고 밝혔다.

우선 유튜브의 경우 단순 제품 소개를 넘어 다양한 주제의 콘텐츠를 선보인다. 사무환경진단프로그램 ‘위드’, 공간디자인 프로그램 ‘스페이스닥터’ 등 자사 공간솔루션을 재미있게 구성한 기존 콘텐츠들에 더해 사무실에서 간단히 따라해 볼 수 있는 ‘오피스 다이어트’, 직장에서 경험한 다양한 에피소드를 소개하는 ‘코봉씨 이야기’ 등 고객들이 공감하고 호기심을 가질 수 있는 콘텐츠를 함께 선보인다. 또한 자사 제품들을 조립, 기능 비교와 같이 궁금해 할만한 포인트들을 흥미롭게 구성해 제공한다.

이와 더불어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역시 영상 콘텐츠 연계 채널로 적극 활용하고 ‘라이프 헬스’ ‘라이프 리서치’ 등 일상 콘텐츠와 다양한 오피스 트렌드, 이벤트 등 소통 콘텐츠를 선보인다.

공식 온라인몰 코아스샵에서는 스페셜 오퍼 제품과 일부 액세서리를 제외한 나머지 온라인 품목을 구매하면 배송비 무료, 20%할인, 구매 금액의 10% 적립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제시된 금액 이상 구매때 참여 대상자 모두에게 소정의 상품을 증정하는 ‘포토 후기’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으며, 향후에도 지속적인 이벤트를 기획해 브랜드 활동을 이어간다.

코아스 관계자는 “현재 브랜딩에 있어 중요한 역할을 하는 온라인, 특히 영상은 소통 콘텐츠로서 매개체 역할을 한다”며 “고객들에게 단순히 정보를 제공하기 보다는 공감하고 함께할 수 있는 콘텐츠들을 지속적으로 연구할 계획이다. 많은 관심 부탁한다”고 말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