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KB금융, 바이럴 영상 ‘투머치토커 박찬호’편 조회수 100만 돌파

KB금융, 바이럴 영상 ‘투머치토커 박찬호’편 조회수 100만 돌파

기사승인 2019. 06. 20. 16:40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첨부.KB금융그룹_백만뷰돌파 보도자료_콘티컷_이미지B_0620
KB금융그룹이 지난 14일 바이럴 영상 ‘투머치토커 박찬호가 조용해진 이유는?’편을 공개했다./제공=KB금융그룹
KB금융그룹이 지난 14일 공개한 바이럴 영상 ‘투머치토커 박찬호가 조용해진 이유는?’ 편이 런칭 5일 만에 유튜브 조회수 100만을 돌파했다고 20일 밝혔다.

KB금융이 올해 새롭게 선포한 미션인 ‘세상을 바꾸는 금융’을 알리는 이번 영상은 고객의 행복한 삶의 실현을 돕고 더 나은 세상을 만들어가겠다는 KB금융그룹의 꿈과 포부를 담고 있다. 과거 예능 프로그램에 함께 출연했던 전직 야구선수 ‘코리안 특급’ 박찬호와 KB금융그룹의 모델 이승기가 오랜만에 다시 만나 함께 출연했다.

재테크에 대한 고민을 하는 직장초년생, 설레는 신혼생활을 꿈꾸는 신혼부부, 퇴직 후를 걱정하는 중년의 아저씨에게 금융에 대한 투머치(Too much) 철학을 설파하는 박찬호가 KB금융의 다양한 금융서비스(리브똑똑·KBot쌤·무인셀프창구·KB스타샷)를 만나 조용한 캐릭터로 바뀌는 유머러스한 스토리다. 디지털과의 만남으로 금융은 쉽고 편해짐과 동시에 고객의 생활은 여유로워진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KB금융그룹 관계자는 “귀에서 피가 날 때까지 말을 한다는 투머치토커(Too Much Talker)로 유명한 박찬호 선수가 KB금융을 만나 어떻게 금융을 쉽고 편하게 누리는지 보여줌으로써 ‘세상을 바꾸는 금융’이라는 기업의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만든 영상으로 다양한 재미요소가 큰 반향을 불러 일으킨 것으로 보인다”며 “본편 영상에 이어 촬영 현장의 생생한 분위기가 담긴 메이킹 영상도 조만간 KB금융그룹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