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영쇼핑 2기 마케팅 전문가 육성 과정 사진 | 0 | /제공=공염홈쇼핑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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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영홈쇼핑은 자체 임직원 대상 ‘마케팅 전문가 육성 과정’ 2기 출범식을 진행했다고 26일 밝혔다.
이 과정은 과학기술정통부의 직원 교육 훈련 미진에 대한 지적에 따른 이행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공영홈쇼핑은 지난 2월 서강대학교 SBMC 과정을 통해 40명의 1기 수료자를 배출한데 이어, 임직원들의 브랜드 마케팅 역량 강화를 위해 2기를 맞았다.
교육 대상자는 이번 교육에 관심 있는 임직원(임원·정규직·계약직)의 자발적인 지원자 및 업무 연관성을 고려한 직책자 등 30명으로 구성됐다.
교육 과정은 이날부터 10주간, 매주 수요일 총 60시간에 걸쳐 브랜드 마케팅의 이해, 브랜드 관리 노하우 등으로 구성됐다. 강의는 구글 코리아, KAIST, 서울대학교 등 마케팅 전문 기업 및 학계 교수진이 진행한다.
공영홈쇼핑 관계자는 “빠르게 변화하는 유통 트렌드를 이해하고, 바로 실무에 적용할 수 있는 교육”이라며 “공영홈쇼핑의 중소기업 판로지원이라는 공공성 극대화에 도움이 되는 인재로 키워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