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맥포머스, ‘2019 국가브랜드 대상’ 완구 부문 수상

맥포머스, ‘2019 국가브랜드 대상’ 완구 부문 수상

기사승인 2019. 06. 26. 17:09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한국짐보리짐월드의 에듀 토이 브랜드 맥포머스는 26일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에서 열린 ‘제 2회 조선일보 선정 2019 국가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완구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맥포머스는 끊임없는 연구와 개발로 변화하는 시장에 대응하며 업계를 리딩해 왔다. 2008년 ‘맥포머스 112 세트’를 국내 첫 론칭한 이후 2018년 기초 코딩놀이까지 가능한 ‘맥포머스 매직월드 세트’까지 매년 신제품을 선보이며 라인업을 확대하고 있다.

맥포머스 관계자는 “이번 수상은 맥포머스를 글로벌 브랜드로 육성·성장시키기 위한 전방위적인 R&D·마케팅 활동이 인정받은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