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H는 자체 운영 중인 디지털홈쇼핑 K쇼핑이 KT의 IP(인터넷)TV 채널 2번으로 이동한 기념으로 올레tv K쇼핑 구매자 대상으로 TV포인트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업체가 오는 7월1일부터 14일까지 올레tv 고객 중 TV와 TV앱을 통해 K쇼핑 방송상품을 구매한 고객 135명을 추첨해 유료 VOD(주문형비디오) 감상이 가능한 TV포인트 총 100만점을 지급한다. 5명에게는 각 10만 TV포인트를, 30명에게는 각 1만 TV포인트를, 100명에게는 각 2000 TV포인트를 증정한다.
KTH는 지난해 K쇼핑의 채널을 LG유플러스 채널 2번, 스카이라이프 채널 4번 등으로 변경했고, 올해엔 올레tv 채널 2번을 차지하며 채널 경쟁력을 강화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