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이마트24, 고객참여형 앱 마케팅 강화 ‘펩시 쇼케이스 스탬프 이벤트’

이마트24, 고객참여형 앱 마케팅 강화 ‘펩시 쇼케이스 스탬프 이벤트’

기사승인 2019. 07. 14. 08:50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이마트24] 펩시 쇼케이스 스탬프 이벤트 이미지
이마트24가 어플리케이션을 통한 ‘고객 참여형’ 마케팅에 박차를 가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마트24는 펩시 행사 상품 5종을 구입 후 앱에서 스탬프를 3회를 적립하면 추첨을 통해 150명에게 펩시 쇼케이스 공연 입장권 (1인2매)을 증정한다.

행사 제품은 펩시콜라 250ml, 펩시콜라 355ml, 펩시콜라 600ml, 펩시스트롱 400ml, 칠성사이다 355ml다.

쇼케이스 스탬프 이벤트는 오는 8월 8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8월 9일에 발표한다.

펩시 쇼케이스 공연은 글로벌 음료 브랜드 펩시가 K-POP 아티스트와 함께 다채로운 음악을 선보이는 ‘K-POP 콜라보 프로젝트’ 중 하나로, 올해는 ‘FOR THE LOVE OF IT’이라는 슬로건 하에 빅스 라비&홍빈, 소유, 정세운, 여자친구, 몬스타엑스 등이 참여한다. 펩시 쇼케이스 공연은 9월 8일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개최된다.

이마트24는 젊은 고객층의 모바일 앱에 대한 관심도와 참여를 높이고 매장으로의 고객 유입을 확대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마트24는 지난 1일 모바일 앱 사용자의 편의성을 개선하고 고객 혜택을 강화하기 위해 앱을 리뉴얼 했다. 이번 쇼케이스 스탬프 이벤트 외에도 24콘 선물하기, 출첵, 룰렛이벤트, 2+1득템 등의 신규 이벤트를 대거 추가해 고객 참여형 앱 마케팅을 지속적으로 전개해 나갈 계획이다.

안혜선 이마트24 마케팅 담당 상무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젊은 고객층의 관심과 흥미를 이끌어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앞으로 모바일 앱 활성화 및 충성도 높은 고객 확보를 위해 다양한 앱 마케팅을 전개해 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