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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GC인삼공사, 프리미엄 녹용브랜드 ‘천녹’ 누계매출 2000억원 돌파

KGC인삼공사, 프리미엄 녹용브랜드 ‘천녹’ 누계매출 2000억원 돌파

기사승인 2019. 07. 15. 11: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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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석규_천녹톤
KGC인삼공사의 프리미엄 녹용브랜드 ‘천녹’이 2014년 12월 출시 이후 연평균 성장률 70%대를 기록하며 누계 매출 2000억원을 돌파했다.
KGC인삼공사는 프리미엄 녹용브랜드 ‘천녹’이 2014년 12월 출시 이후 연평균 성장률 70%대를 기록하며 누계 매출 2000억원을 돌파했다고 15일 밝혔다.

회사 측은 녹용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이 확대되고 믿을 수 있는 녹용 제품을 소비자 니즈에 맞춰 다양하게 출시한 점이 매출로 이어진 것으로 보고 있다.

‘천녹(天鹿)’은 ‘하늘이 내려준 귀한 녹용’이란 뜻으로 청정 환경에서 자란 건강한 사슴의 뿔만을 엄선해 전통원료를 배합한 프리미엄 녹용 브랜드다.

대표 제품으로 ‘천녹정’ ‘천녹정편’ ‘천녹톤’ 등이 있으며, 특히 홍삼을 함유한 농축액 타입의 ‘천녹정’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한 스틱 형태의 ‘천녹정 편’은 휴대성이 좋아 전 연령대에 인기를 얻으며 지난해 대비 30% 이상 성장했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천녹 브랜드는 정관장만의 까다로운 품질 및 원료 관리로 녹용시장을 선도하며 지속적으로 성장할 수 있었다”면서 “앞으로도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다양한 제품 구성으로 녹용시장을 이끌겠다”고 말했다.

한편 KGC인삼공사는 ‘천녹’ 누계 매출 2000억원 돌파를 기념해 8월4일까지 ‘천녹’ 이벤트 페이지에서 추첨을 통해 ‘천녹’ 제품 증정과 전국 정관장 매장에서 ‘천녹’ 제품 구매시 ‘천녹정 편 5포’를 추가 증정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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