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한화생명, ‘LIFEPLUS 시네마위크’ 이벤트 참가자 모집

한화생명, ‘LIFEPLUS 시네마위크’ 이벤트 참가자 모집

기사승인 2019. 07. 17. 10:52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한화생명은 다음 달 9일부터 17일까지 ‘LIFEPLUS 시네마위크’를 진행하며 이벤트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7일 밝혔다.

행사 시간은 평일 오후 5시, 주말 및 공휴일 오후 3시부터 10시까지다. 리틀포레스트, 변산, 미드나잇인파리, 비긴어게인 등 여름과 어울리는 유명 영화를 매일 1편씩 상영한다.

상영 영화를 연상케 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여름철 건강 도시락을 먹으며 이야기를 나누는 ‘소셜 다이닝’, 배우 박정민과 직접 만나 얘기하는 ‘시네마 토크’, 라이브 공연으로 채울 ‘라이브 시네마’ 등이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LIFEPLUS’ 공식 홈페이지에서 8월 4일까지 신청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총 800명의 고객을 초대할 예정이다. 이벤트 외의 프로그램은 ‘LIFEPLUS 시네마위크’ 행사 당일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또한 ‘LIFEPLUS 시네마위크’ 첫 날인 8월 9일에는 라라랜드 제작진이 만든 영화 국내 미개봉작 ‘틴스피릿’ 프리미어 시사도 예정돼 있다. 현장을 찾는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한화생명 박찬혁 브랜드전략팀장은 “한 편의 영화 같은 우리의 삶에 쉼표가 될 수 있는 영화들로 꾸며질 것”이라며 “이번 ‘LIFEPLUS 시네마위크’에서는 LIFEPLUS 브랜드가 추구하는 웰니스(Wellness)를 고객들이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도 마련했다”고 말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