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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양생명, KSQI 고객접점 부문 2년 연속 1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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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양생명, KSQI 고객접점 부문 2년 연속 1위

오경희 기자 | 기사승인 2019. 07. 18. 15: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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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양생명은 ‘2019년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 고객접점 부문에서 2년 연속 생명보험산업 1위 기업에 선정됐다고 18일 밝혔다.

KSQI는 서비스 품질에 대한 고객입장의 체감 정도를 나타내는 지수로,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주관 아래 매년 서비스 품질 수준 평가 결과를 공개하고 있다.

동양생명은 업무지식·설명능력·적극성·시설환경관리 등의 항목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고 설명했다.

동양생명은 다양한 온라인 CS교육 컨텐츠를 제공하고, 고객서비스 품질 부진센터를 대상으로 현장간담회 및 컨설팅을 실시하고 있다. 비대면 서비스인 동양생명 모바일창구 어플리케이션도 개선했다.

동양생명 관계자는 “전사적으로 고객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노력한 결과”라며 “앞으로도 고객 중심 경영을 실천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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