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넥센타이어, ‘넥스트레벨’ 누적 50만개 판매 기념 홈쇼핑 생방송 진행

넥센타이어, ‘넥스트레벨’ 누적 50만개 판매 기념 홈쇼핑 생방송 진행

기사승인 2019. 07. 19. 10:04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넥센타이어 렌탈서비스 넥스트레벨 이미지
/제공 = 넥센타이어
넥센타이어는 타이어 렌탈 서비스인 ‘넥스트레벨’의 누적 50만개 판매를 기념해 홈쇼핑 생방송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날 오후 9시 45분부터 60분간 ‘홈앤쇼핑’에서 방송될 예정이며 50만개 판매 돌파 기념으로 다양한 사은품을 마련했다.

방송 중 상담예약 번호만 남겨도 실시간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 총 300만원을 50만원씩 6명에게 지급하며 랜드로버 디스커버리 스포츠 차량 경품 이벤트에도 자동 응모된다.

‘넥스트레벨’은 넥센타이어가 업계 최초로 실시한 타이어 렌탈 서비스로 타이어를 렌탈하고 정기적인 점검 및 차량 관리를 제공받을 수 있는 서비스다.

타이어 수량과 서비스 횟수를 고객이 선택해 월 렌탈료를 직접 설계할 수 있는 ‘자유렌탈’ 상품을 비롯해 다양한 맞춤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넥스트레벨’은 최근 타이어 렌탈 신청고객에게 직접 찾아가 타이어를 교체해주는 방문장착서비스를 서울, 경기 지역에서 시범 운영 중이다.

한편 넥센타이어는 ‘엔페라‘ 시리즈인 ‘AU7’,‘AU5’,‘RU5’ 제품을 렌탈한 고객에게 대용량 쿨러백(43ℓ)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