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건강식 ‘프레주빈 2.0’ 출시, 최현석 셰프 모델로 발탁

건강식 ‘프레주빈 2.0’ 출시, 최현석 셰프 모델로 발탁

기사승인 2019. 07. 19. 14:08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독일 영양식 브랜드 프레주빈(Fresubin)이 프레주빈 2.0 카푸치노향 출시에 맞춰 최현석 셰프를 모델로 발탁했다고 19일 밝혔다.

프레주빈은 최현석 셰프와 함께한 광고 영상을 통해 평소 최현석 셰프가 가진 완벽한 이미지와 균형잡힌 프리미엄 환자영양식이라는 프레주빈의 특장점을 위트 있게 담아 냈다.
프레주빈 2.0 카푸치노향은 균형 잡힌 3대 영양소와 20가지 이상의 비타민, 무기질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균형영양식으로, 한 병(200ml) 당 400kcal(1일 권장 열량의 20%), 단백질 19g(1일 권장 섭취량의 35%), 비타민D 8μg(1일 권장 섭취량의80%)이 함유되어 있어 수술 후 영양 보충이 필요하거나 몸이 아파 입맛이 없을 때 추천할만하다.

한편, 프레주빈 2.0 카푸치노향을 선보인 프레지니우스카비사(Fresenius Kabi)는 1912년 독일에서 시작한 다국적 제약회사로서, 100여년 동안의 끊임없는 연구를 통해 160여 개국에서 100개 이상의 의료 제품군을 판매하고 있는 글로벌 기업이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