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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이에스티나 브랜드 리뉴얼, “트렌드에 맞춰 젊은 세대와 호흡하겠다”

제이에스티나 브랜드 리뉴얼, “트렌드에 맞춰 젊은 세대와 호흡하겠다”

기사승인 2019. 07. 22. 11:5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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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구호 제이에스티나 부사장이 22일 오전 서울 성동구에서 열린 제이에스티나 브랜드 리뉴얼 기념 기자간담회에서 브랜드 아이덴티티(BI)를 소개하고 있다.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 제이에스티나가 브랜드를 전면 리뉴얼하고 ‘조엘 컬렉션(JOELLE Collection)’을 런칭했다고 22일 밝혔다.

제이에스티나는 이날 오전 서울 성동구에서 브랜드 리뉴얼 기념 기자간담회를 열고 ‘밀레니얼’ 세대와 호흡할 수 있는 브랜드로 재정비하겠다는 계획을 밝혔다. 2003년 브랜드 런칭 이후 처음으로 단행하는 브랜드 리뉴얼인 만큼 고유의 정체성인 ‘프린세스’를 현대적인 이미지로 재해석했다.

제이에스티나는 ‘뉴 제이에스티나 2019’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올해 1월 정구호 부사장을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영입해 전면 리뉴얼에 돌입했다. 정구호 부사장은 브랜드를 상징하는 아이덴티티(BI)와 브랜드 컬러를 젊고 모던하게 교체하고 여기에 주얼리, 핸드백, 뷰티 전 카테고리 상품 기획부터 마케팅까지 총괄했다.

브랜드 리뉴얼과 함께 새롭게 선보이는 ‘조엘 컬렉션’은 자유롭고 뚜렷한 가치관을 가진 모델 ‘조엘’을 페르소나로 탄생한 컬렉션이다. 당당하고 유쾌한 라이프 스타일을 즐기는 여성들을 위해 젊은 감각을 담은 것은 물론 브랜드 핵심 가치인 고급화와 글로벌 브랜드로서의 성장을 표현하며 주얼리, 핸드백, 뷰티 전체 카테고리에서 선보인다.

제이에스티나 쥬얼리
제이에스티나 주얼리
제이에스티나 주얼리는 도시의 야경처럼 아름다운 빛을 담은 페미닌한 무드의 ‘조엘 티아라’, 트렌디한 감성이 돋보이는 ‘네온 티아라’, 스타일링에 재미를 더해줄 수 있는 키치한 아이템인 ‘키치 조엘 시리즈’ 등 총 3가지 스타일로 선보인다. 가격대도 젊은 세대에 맞춰 실버 제품 10만원 초중반대, 골드 제품 20~30만원로 낮췄다.

제이에스티나 핸드백 조엘은 스퀘어 숄더백 스타일에 볼드한 신규 이니셜 J 모티브 장식이 포인트로 모던하고 클래식한 분위기를 선사한다. 소가죽 소재를 사용해 고급스러움은 물론 스크레치에 강하고 내구성이 좋다. 비비드한 컬러감이 특징인 ‘조엘 클래식’과 글로시한 가죽 퀼팅과 체인 스트랩의 조화가 돋보이는 ‘조엘 퀼팅’ 등 총 2가지 스타일로 출시된다.

제이에스티나 뷰티라인은 조엘의 뷰티 루틴을 완성하는 멀티&스마트 기능의 아이템으로 컬러 플레이를 보여주는 메이크업 라인과 깨끗하고 스마트한 기술력의 스킨케어 라인으로 구성됐다. 주력제품인 ‘조엘 컬러 바’는 립과 치크, 아이섀도우 모두 사용 가능할 뿐만 아니라 헤어 초크, 컬러 브로우 등 멀티 컬러 바로 한정돼 있었던 메이크업의 범위를 넓혔다. 뷰티라인은 내년 봄에 정식 출시될 예정이다.

정구호 제이에스티나 부사장은 “이번 제이에스티나 리뉴얼은 브랜드 고유의 정체성은 살리면서 젊고 쿨한 이미지 부각해 감각적인 라이프 스타일을 반영한 여성들의 워너비 브랜드로의 위상을 높여나갈 것이다. 특히 젊은 세대가 열광하는 브랜드로 재도약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제이에스티나_조엘 티아라 세트
제이에스티나 조엘 티아라 세트
제이에스티나_조엘라인
제이에스티나 뷰티 조엘 라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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