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삼성전자, 가전 쇼룸 ‘#프로젝트프리즘’ 방문객 2만명 돌파
2019. 12. 16 (월)
  1. 춘천
  2. 강릉
  3. 서울
  4. 인천
  5. 충주
  6. 대전
  7. 대구
  8. 전주
  9. 울산
  10. 광주
  11. 부산
  12. 제주

뉴델리 11.4℃

도쿄 6.1℃

베이징 -0.1℃

자카르타 27.6℃

삼성전자, 가전 쇼룸 ‘#프로젝트프리즘’ 방문객 2만명 돌파

황의중 기자 | 기사승인 2019. 07. 22. 13:58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clip20190722135153
가수 케빈오가 지난 19일 삼성디지털플라자 강남본점 5층에 위치한 삼성 라이프스타일 생활가전 쇼룸 ‘#프로젝트프리즘(ProjectPRISM)에서 ’프리즘 콘서트‘를 열고 노래하고 있다./제공=삼성전자
삼성전자는 라이프스타일 생활가전 쇼룸 ‘#프로젝트프리즘(ProjectPRISM)’의 방문객이 오픈 6주 만에 2만명을 넘어섰다고 22일 밝혔다.

삼성디지털플라자 강남본점 5층에 있는 ‘#프로젝트프리즘’은 6월 출시된 맞춤형 냉장고 ‘비스포크’의 체험 공간이자 콘서트·강연 등 다양한 문화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는 곳이다.

주 평균 3000명 이상이 방문하고 있으며, 가수 케빈오의 콘서트가 있었던 19일 하루최대 방문객 수(964명)를 기록하며 누적 방문객 수 2만명을 돌파했다.

삼성전자는 앞으로 이곳에서 가수 폴킴, 샘김 등의 콘서트를 비롯해 가구 디자이너 문승지와 인테리어 디자이너 임성빈의 강연, 손종권·강민구 셰프의 쿠킹쇼 등을 진행할 예정이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프로젝트프리즘에서 비스포크 냉장고를 체험한 방문객이 실제 구매하는 사례가 이어지면서 삼성디지털플라자 강남본점의 냉장고 매출이 이전보다 2배가량 늘어났다”면서 “앞으로 다양한 장소로 체험 공간을 점차 늘려간다는 계획”이라고 말했다.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댓글
기사 의견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