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LF몰, 2019 가을·겨울 남성복 신제품 얼리버드 이벤트 진행

LF몰, 2019 가을·겨울 남성복 신제품 얼리버드 이벤트 진행

기사승인 2019. 07. 23. 09:41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LF_LF_LF몰 2019 가
생활문화기업 LF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 LF몰이 8월 5일 오전 10시까지 LF 대표 남성복 브랜드의 2019 가을·겨울 시즌 신제품을 미리 선보이고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얼리버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계절에 구애 받지 않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의류를 구매하는 실속 소비가 트렌드로 자리잡음에 따라 LF몰은 여름 절정에 겨울 신제품을 선보이는 이색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월 제품을 선보이던 기존의 역시즌 마케팅과는 달리 다양한 브랜드의 겨울 신제품을 앞서 출시하는 것이 특징으로 행사 제품에 대해 최대 2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헤지스’의 퀼팅 구스다운 점퍼, 조끼, ‘닥스’의 캐주얼 점퍼, ‘마에스트로’의 블루종 점퍼, ‘질스튜어트뉴욕 남성’의 로로피아나 원단 폭스퍼 구스 다운, ‘TNGT’의 트렌치 코트, 무스탕, ‘일꼬르소’의 구스 숏 다운, 양가죽 라이더 재킷 등 전 연령대를 아우르는 남성복 브랜드의 가을·겨울 시즌 주력 아이템을 한 발 앞서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LF몰은 같은 기간 이벤트에서 구매한 제품의 포토 후기를 남기는 고객들에게 LF몰 마일리지를 제공한다. 전신 코디가 잘 보이는 사진을 20자 이상의 상품평과 함께 LF몰 또는 개인 블로그에 업로드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LF몰에서 참여 시 5000원, 개인 블로그에 업로드 시 1만원의 마일리지를 증정한다. LF몰과 블로그 두 번에 걸쳐 중복으로 참여가 가능하며, 마일리지는 8월 14일 이내 일괄 지급될 예정이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