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쿠팡 상품 품절 오류 사태 “내부 시스템 문제…해결 위해 노력 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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쿠팡 상품 품절 오류 사태 “내부 시스템 문제…해결 위해 노력 중”

박세영 기자 | 기사승인 2019. 07. 24. 12: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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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쿠팡 홈페이지

소셜커머스업체 쿠팡에서 품절 오류 사태에 대해 "해결을 위해 노력 중"이라고 밝혔다.


24일 오전 쿠팡의 모든 제품은 ‘재고 없음’ ‘품절’ 처리되면서 주문이 불가능한 것으로 나타났다. 


쿠팡 관계자는 "오늘 오전부터 그런 현상이 나타난 것으로 알고 있다. 내부 시스템 오류로 보이는데 현재 원인을 파악 중"이라며 "빠르게 해결하기 위해 노력 중이나 현재 정확한 시간까지는 확답 드리기 어려운 점 양해 바란다"고 했다.

상품을 클릭해 상세페이지로 들어가면 ‘품절 임박’과 ‘0개 남았습니다’라는 안내 문구가 뜬다.

또한 장바구니로 상품이 이동은 가능하나 결제는 불가능한 상황이다. 

한편 품절 오류는 쿠팡 웹사이트와 모바일앱 모두 동일하게 나타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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