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롯데제과, 월드콘 33주년 맞아 온라인 이벤트 진행…1등 33돈 황금월드콘 증정

롯데제과, 월드콘 33주년 맞아 온라인 이벤트 진행…1등 33돈 황금월드콘 증정

기사승인 2019. 07. 24. 11:40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월드콘 3종
롯데제과는 월드콘 출시 33주년을 맞아 ‘월드콘 아몬드 브리틀’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우리동네 월드콘 아몬드 브리틀을 찾아라!’는 8월31일까지 롯데제과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 ‘월드콘 아몬드 브리틀’ 사진과 함께 특정 해시태그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367명에게 경품을 증정하는 행사다.

1등 1명에게는 33돈의 황금 월드콘을, 2등(33명)에게는 월드콘을 매달 1박스(24개입)씩 1년 동안 제공한다. 3등 333명에게는 월드콘 1박스를 준다. 당첨자 발표는 9월13일이다.

롯데제과는 최근 인기 유튜버 ‘삼대장’과 함께 재미있는 영상을 제작해 ‘월드콘 아몬드 브리틀’ 알리기에 나선다. 영상은 게시한 지 1주일 만에 조회수가 20만 건을 돌파하는 등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한편 ‘월드콘 아몬드 브리틀’은 아이스크림 속에 아몬드 브리틀을 넣어 고소하고 달콤한 맛을 더한 제품이다. 이번 제품 출시로 월드콘은 오리지널 바닐라맛과 모카커피맛 등 3가지 제품으로 라인업을 확대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