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경동나비엔, 2019 대한민국 올해 브랜드 대상 선정

경동나비엔, 2019 대한민국 올해 브랜드 대상 선정

기사승인 2019. 07. 24. 16:43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통산 11회 수상
[첨부이미지] 경동나비엔 로고 캘리그라피 (1)
경동나비엔은 24일 서울 중구 신라호텔에서 열린 한국소비자포럼 주최 ‘2019 대한민국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가정용 보일러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17회를 맞은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대한민국 소비 트렌드를 선도하며 소비자의 관심과 사랑을 한 몸에 받은 브랜드를 선정해 수상하는 최고 권위의 브랜드 관련 시상식이다. 소비자가 직접 투표를 통해 각 부문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한다. 경동나비엔은 가정용 보일러 부문에서 대상을 11회 수상했다.

김시환 경동나비엔 마케팅본부장은 “11회째 올해의 브랜드 대상을 수상할 수 있었던 것은 한결같이 보내주시는 고객의 믿음과 사랑 덕분”이라며 “고객에게 건강한 생활환경을 제공할 수 있도록 완벽한 품질의 제품과 최고의 서비스로 찾아가겠다”고 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