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새마을금고, ‘위 베어 베어스’ 담은 ‘ON체크카드 스페셜 에디션’ 출시

새마을금고, ‘위 베어 베어스’ 담은 ‘ON체크카드 스페셜 에디션’ 출시

기사승인 2019. 08. 14. 11:29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자료사진]체크카드신상품 위베어베어스 이미지
‘ON체크카드 스페셜 에디션’ / 제공=새마을금고
새마을금고는 14일 애니메이션 ‘위 베어 베어스(We Bare Bears)’ 캐릭터를 활용한 ‘ON체크카드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BC카드와의 협업을 통해 출시한 이번 상품은 젊은층을 공략하기 위해 ‘위 베어 베어스(We Bare Bears)’ 캐릭터를 활용했다. ‘위 베어 베어스’는 세계적인 애니메이션 채널 ‘카툰네트워크’사의 작품으로, ‘그리즐리’ ‘판다’ ‘아이스베어’ 곰 삼형제의 유쾌한 일상을 담고 있다.

새마을금고 관계자는 위 베어 베어스 캐릭터를 선정한 이유에 대해 2030 고객을 대상으로 한 BC카드의 설문조사 결과에서 ‘가장 선호하는 캐릭터 TOP3’에 ‘위 베어 베어스’가 꼽혔다고 설명했다.

ON체크카드는 온라인 간편결제 할인서비스에 특화된 상품이다. 지난 2018년 출시 후 20~30대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다.

새마을금고는 이번 스페셜 에디션 출시를 통해 새마을금고 MG체크카드의 상품 경쟁력을 강화하고 젊은 회원 유치에도 적극 활용할 계획이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