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싱가포르항공, 고객 경험 향상 위한 새로운 ‘모바일 앱’ 출시

싱가포르항공, 고객 경험 향상 위한 새로운 ‘모바일 앱’ 출시

기사승인 2019. 08. 21. 10: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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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도자료 이미지] 싱가포르항공 로고 (1)
싱가포르항공이 고객 경험 향상을 위해 새로운 모바일 앱을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 새로운 앱에는 더 빨라진 반응 속도와 향상된 편리함으로 고객 개개인에게 더 원활하고 개인화된 경험을 제공하는 다양한 기능들이 도입됐다.

아울러 앱 개발 초기 단계부터 재설계 작업을 거쳐 완전히 업그레이드된 기술구조를 기반으로 항공권 예약부터 체크인까지의 소요 시간을 최대 60%까지 단축하며 앱 기능을 대폭 개선했다.

새로운 모바일 앱에는 ‘여행지 매칭’ ‘통역 도우미’ ‘수하물 측정’ 등의 새로운 기능들이 도입됐다. 기존 기능들 역시 한층 업그레이드됐다. 기존 ‘My Trip’ 기능에 탑승구 세부 정보, 목적지 날씨 및 화폐 정보, 수하물 벨트 정보 등과 같은 실시간 정보가 추가됐다.

캠벨 윌슨 싱가포르항공 영업마케팅 수석 부사장은 “싱가포르항공은 디지털 역량 강화를 위해 많은 투자를 해왔다”며 “모바일 앱 개선은 앞으로도 계속 이뤄질 것이며, 싱가포르항공은 고객 경험의 가치를 높이기 위한 노력을 지속할 것”이라고 말했다.

싱가포르항공의 새로운 앱은 2018년 10월에 시작된 베타 론칭에 이어 점차적으로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안드로이드의 경우 2019년 7월과 9월 사이에 각국에서 점차적으로 출시되고 있으며, iOS는 2019년 9월에 앱 스토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다. 베타 버전은 그동안 계속 다운로드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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