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홈쇼핑 뷰티 아이템, 매진 행렬 이어간다!

홈쇼핑 뷰티 아이템, 매진 행렬 이어간다!

기사승인 2019. 08. 21. 11:32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인터넷 쇼핑만큼이나 홈쇼핑을 통한 소비도 지속해서 늘어나고 있는 가운데 홈쇼핑 내 뷰티 카테고리의 강세가 뚜렷하다. 홈쇼핑 뷰티 아이템은 론칭 동시에 매진 행렬을 이어가며 홈쇼핑 판매 점유 상위를 차지하는 등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내추럴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니슬(NISL)에서 출시한 주름 패치 ‘링클 더마 필름’은 홈쇼핑 첫 론칭에 이어 누적 판매 수량 800만장과 함께 11회 연속 완판, 나이를 잊은 동안 피부를 원하는 전 연령대의 여성들의 인기를 한 몸에 받으며 홈쇼핑 인기 뷰티 아이템으로 떠올랐다.

특히, 성인 머리카락보다 얆은 두께를 자랑하고 있는 ‘링클 더마 패치’는 뛰어난 밀착력으로 뜨거나 흘러내리지 않아 여성들이 실내외 활동에 구애받지 않고 피부를 케어할 수 있게 하면서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글리세린, 콜라겐수, 코코넛 오일 등의 착한 성분으로 만든 수용성 패치로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어 신개념의 4세대 마스크 제품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한편, 니슬(NISL)은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오는 21일 오후 4시 40분부터 현대홈쇼핑에서 ‘링클 더마 필름’ 12차 방송을 진행, 완판 행진을 계속 이어갈 전망이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