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리뉴얼 거친 ‘제이에스티나’ 29CM 입점, 2030 저격

리뉴얼 거친 ‘제이에스티나’ 29CM 입점, 2030 저격

기사승인 2019. 08. 21. 12:47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최근 대대적인 브랜드 리뉴얼을 거친 제이에스티나에 여성들의 관심이 모이고 있다. 제이에스티나는 오늘 21일 주요 고객층이 2030 젊은 세대로 구성된 온라인 셀렉샵 ‘29CM’에 입점하며, 보다 기존 고객보다 영(young)하고 트렌디한 타겟에 가까이 다가서는 움직임을 보이고 있다.

제이에스티나는 29CM를 통해 새롭게 선보인 ‘조엘’ 컬렉션을 비롯해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조엘 컬렉션은 자유로운 사고방식과 자신만의 뚜렷한 가치관을 가진 뉴제너레이션 프린세스 ‘조엘(JOELLE)’을 모티브로 디자인된 제품으로, 고급스러운 소재에 합리적인 가격을 겸비한 것이 특징이다.

모던함에 제이에스티나 특유의 생동감이 더해진 조엘 컬렉션은 가로 결이 있는 고급스러운 엠보가죽의 ‘조엘(JOELLE)’과 글로시한 가죽과 고급스러운 체인 스트랩의 조화가 돋보이는 ‘조엘 퀼팅(JOELLE QUILTING)’ 총 2종으로 구성되었다.

한편, ‘29CM’ 입점을 기념해 제이에스티나는 8/21 (수) ? 9/3 (화) 2주간 10% 제품할인 프로모션 진행에 들어간다. 또한 구매고객에게 헤어슈슈 또는 카드지갑 증정 및 30만 원 이상 구매고객 대상 홀로그램 파우치를 증정할 예정이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