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JB금융그룹, 사내 소통 강화 위해 웹진 ‘아우름’ 창간

JB금융그룹, 사내 소통 강화 위해 웹진 ‘아우름’ 창간

기사승인 2019. 08. 22. 09:53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JB금융그룹 사내 웹진 '아우름' 초기 페이지 이미지 1
JB금융지주는 그룹 웹진 ‘아우름’을 창간하고 계열사 임직원 간의 소통 강화에 나선다고 22일 밝혔다.

JB금융 웹진 ‘아우름’은 온라인 커뮤니케이션 채널 역할을 통해 그룹 관련 뉴스를 제공하고, 임직원의 다양한 의견과 정보를 공유하는 블로그 형 웹진으로 운영된다.

‘아우름’은 크게 ‘Focus, Story, Culture, Fun’ 네 가지 카테고리로 구분·운영되며 매월 오픈할 예정으로 모바일로도 접속이 가능하다.

JB금융은 카테고리별로 ‘JB인물탐구’, ‘JB발견’, ‘JB성공스토리’ 등 직원참여 코너를 활성화하고, 모든 콘텐츠에 공감 버튼인 ‘좋아요’ 및 댓글과 덧글 기능을 적용하여 사내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하고 긍정적 기업문화를 확산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JB금융은 김기홍 회장 취임 이후 그룹 임직원의 소통과 공감, 신뢰 제고 및 그룹의 비전을 함께 공유하기 위해 매월 전체 직원에게 회사의 이슈를 공유하는 ‘월례 회의‘ 시간을 가지고 있다. 또 형식적인 회의, 격식에 치우친 보고, 권의주의적인 의전문화를 없애고 새로운 기업문화를 정착시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번에 그룹 소통 채널로 웹진 ’아우름‘을 오픈함으로써 그룹 임직원들과의 보다 소통을 강화해 나갈 방침이다.

JB금융 관계자는 “웹진 아우름을 그룹 소통의 장으로 활용하여 계열사별 소식을 전달하고, 임직원들의 참여를 유도, 활발하게 정보 및 의견을 공유할 수 있게 만들어나갈 계획”이라고 강조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