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롯데주류 ‘피츠 수퍼클리어’ 한정판 대용량 출시

롯데주류 ‘피츠 수퍼클리어’ 한정판 대용량 출시

기사승인 2019. 08. 23. 10:07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피츠수퍼클리어
롯데주류가 ‘피츠 수퍼클리어’ 한정판 대용량 제품을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420㎖ 용량에 출고가는 902원으로 355㎖ 캔 제품 대비 용량은 65㎖ 늘렸고 가격은 337원 저렴하다. 현재 시중에 판매되고 있는 발포주와 1㎖당 가격이 비슷한 수준이다.

피츠 수퍼클리어는 80%의 맥아를 함량, 오리지널 그래비티 공법으로 만든 알코올 도수 4.5도의 맥주로 부드러운 목넘김과 깔끔한 맛이 특징이다.

한정판은 9월 초부터 대형마트와 기업형 슈퍼마켓에서 12캔 묶음, 24캔 묶음으로 구성된 기획팩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12캔 기획팩의 예상 판매가는 1만2000~1만4000원이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