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쉐보레, SK 와이번스 홈 경기서 ‘쉐보레 브랜드 데이’ 개최

쉐보레, SK 와이번스 홈 경기서 ‘쉐보레 브랜드 데이’ 개최

기사승인 2019. 08. 26. 09:27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쉐보레, 국내 프로야구와 함께 활발한 마케팅 선보여_1
25일 ‘쉐보레 브랜드 데이’를 맞아 한국지엠 카허 카젬 사장이 SK 행복드림 구장에서 SK와이번스와 기아 타이거즈 경기에 앞서 시구를 하고 있다./제공 = 한국지엠
쉐보레가 프로야구 정규 시즌 기간 동안 인천 SK 행복드림 구장에서 프로야구 팬들을 대상으로 고객 마케팅 활동을 진행한다.

쉐보레는 25일 SK 행복드림 구장에서 열린 SK와이번스와 기아 타이거즈 경기에서 ‘쉐보레 브랜드 데이’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 날 쉐보레는 구장 내 쉐보레 전 차종 전시 및 포토존 운영, 술래 잡기 이닝 이벤트인 ‘쉐비맨을 잡아라’ 등 경기장을 찾은 관람객을 대상으로 젊고 역동적인 쉐보레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특히, 이 날 경기에서 카허 카젬 한국지엠 사장이 홈경기 시구를 하고 관중들과 함께 열띤 응원을 펼쳤다.

이용태 한국지엠 마케팅본부 상무는 “쉐보레는 야구와 축구 등 스포츠를 사랑하는 고객에게 젊고 열정이 넘치는 쉐보레 브랜드를 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쉐보레는 스포츠를 매개로 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브랜드 친밀도를 높이고 고객 저변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쉐보레는 국내 인기 스포츠인 프로야구를 9년째 후원함으로써 야구팬들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쉐보레 브랜드 친밀도를 높여가고 있다. 이와 더불어 올해 인천유나이티드 프로축구단 공식 파트너 참여를 통해 지역의 축구팬과 시민을 대상으로 쉐보레 브랜드와 제품을 적극적으로 알리고 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