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르노 마스터 밴, CJ ENM 오쇼핑부문 통해 판매 개시

르노 마스터 밴, CJ ENM 오쇼핑부문 통해 판매 개시

기사승인 2019. 08. 29. 09: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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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02_르노 마스터 밴
르노 마스터 밴/제공 = 르노삼성자동차
르노삼성자동차는 다음달 1일 일요일 오후 9시 40분 CJ 오쇼핑을 통해 새로운 비즈니스 플랫폼 ‘마스터 밴’의 첫 판매방송을 시작한다고 29일 밝혔다.

르노 마스터 밴은 지난해 10월 국내 출시돼 상용차 시장의 새로운 대안으로 떠오른 모델이다. 특히 마스터 밴은 S(Standard) 2900만원, L(Large) 3100만원이라는 합리적인 가격에 경제 운전을 도와주는 ECO모드와 오토스톱&스타트 시스템으로 운전자의 편의성을 높였다.

이번 생방송 기간 동안 접수된 상담예약 건에 대해서는 방송 다음날인 9월2일부터 3일간 르노삼성 해피콜이 진행되며, 각 지역 담당자와의 상담을 통해 실제 구입여부 결정 및 구입절차가 진행된다.

김태준 르노삼성 영업본부장은 “르노삼성은 비전 2022의 주요 추진 과제 중 하나인 ‘다 함께 즐기는 혁신’의 일환으로 영업·서비스·마케팅 등 다양한 측면에서 디지털 비즈니스를 시도하고 있다”며 “CJ 오쇼핑 판매를 통해 고객들이 합리적인 구매조건으로 새로운 비즈니스 플랫폼인 ‘마스터 밴’을 만나보길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마스터는 1980년에 1세대 모델이 출시됐으며, 현재는 2011년에 출시한 3세대 모델이 전세계 43개국에서 판매되고 있다. 2014년에 3세대 페이스리프트 모델이 출시돼 현재까지도 유럽 지역 내 상용차 시장의 대표 아이콘으로 자리잡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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