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제네시스, G80 ‘럭셔리 스페셜’ 트림 출시

제네시스, G80 ‘럭셔리 스페셜’ 트림 출시

기사승인 2019. 09. 01. 09:57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G80, 누적 판매10만대 돌파 기념…가솔린 3.3 모델에 '럭셔리 스페셜'트림 추가
HUD·서라운드 뷰·스마트 전동식 트렁크 등 고객 선호 사양 기본화
190901 (사진) 제네시스, G80 '럭셔리 스페셜' 트림 출시
제네시스 G80 ‘럭셔리 스페셜’
제네시스가 프리미엄 대형 세단 G80의 누적 판매대수 10만대 돌파를 기념해 고객 선호 사양을 기본화한 G80 스페셜 트림 ‘럭셔리 스페셜’을 신규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G80는 2016년 7월 국내에 첫 출시된 이래 지난 7월까지 누적 11만3416대가 판매되며 국내 프리미엄 대형 차급의 스테디셀러 모델로 등극, 시장 입지를 확고히 하고 있다.

이전 모델이자 2013년 12월 출시된 2세대 제네시스(DH)를 포함하면 지난 7월까지 누적 판매량은 21만275대로 채 6년도 되지 않아 누적 판매대수 20만대를 넘어섰다.

럭셔리 스페셜 트림은 고객의 선호도가 높은 옵션을 한 데 묶어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올해 1~7월 국내 판매된 G80 1만4014대 중 85%(1만 1905대)를 차지하며 가장 많이 사랑 받고 있는 가솔린 3.3 모델에서 해당 트림을 선택할 수 있다.

럭셔리 스페셜 트림은 기존 가솔린 3.3 럭셔리 트림에서 옵션으로 선택 가능했던 헤드업 디스플레이와 발광다이오드(LED) 라이팅 패키지를 비롯해 고객 선호 사양인 서라운드 뷰 모니터·스마트 전동식 트렁크를 기본 적용했다.

이 밖에 디자인을 중시하는 고객을 위해 △오픈포어 리얼 우드 내장재 △프라임 나파 가죽 시트 △고급 내장재로 구성된 ‘시그니처 디자인 셀렉션’ △스포츠 외장 디자인 △19인치 휠 및 콘티넨탈 타이어를 적용한 ‘스포츠 디자인 셀렉션 Ⅲ’를 옵션으로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G80 가솔린 3.3 럭셔리 스페셜 트림의 가격(개별소비세 3.5% 기준)은 5154만원으로 책정됐다.

한편 제네시스는 차별화된 차량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홈투홈 서비스’를 리뉴얼해 다음달까지 서울 지역에서 시범 운영한다. 이 서비스는 서비스 거점에 직접 방문이 어려운 고객을 위해 고객이 원하는 장소와 시간에 방문해 차량을 인수하고 수리 후 다시 고객이 원하는 곳으로 찾아가 차량을 인도하는 기존 콘셉트에 더해, 정장 차림의 전문기사 방문 및 GPS 기반 실시간 위치 정보 제공 등 좀 더 전문화되고 고급스러운 서비스를 제공한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