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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천리자전거, 어린이용 자전거 전년 대비 판매율 30% 증가

삼천리자전거, 어린이용 자전거 전년 대비 판매율 30% 증가

기사승인 2019. 09. 10. 11: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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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천리자전거 어린이용 자전거 이미지./제공=삼천리자전거
삼천리자전거는 올해 상반기 어린이용 제품의 판매율이 전년 동기 대비 30% 증가했다고 10일 밝혔다.

삼천리자전거는 제품 안전성과 함께 제품력과 AS 등으로 쌓아온 브랜드 신뢰도를 어린이용 제품 인기의 가장 큰 원인으로 꼽았으며, 캐릭터 라이선스 제품의 지속적인 수요와 자사 전용 온라인스토어 ‘삼바몰’의 운영도 어린이용 제품 판매율 성장에 영향을 미친 것으로 분석했다.

삼천리자전거는 어린이용 자전거 인기의 가장 큰 원인으로 제품 안전성과 품질을 꼽았다. 삼천리자전거의 모든 어린이용 자전거는 공산품 유해물질 안전기준을 통과했으며, 어린이들이 다치기 쉬운 부분인 핸들과 체인 등에 다양한 안전장치를 적용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삼천리자전거 관계자는 “제품 안전성과 AS 편이성을 바탕으로 캐릭터 상품의 인기와 온라인 스토어의 영향이 복합되어 제품 판매 신장에 긍정적인 영향을 준것으로 보인다”며 “앞으로도 아이들이 선호하는 다양한 캐릭터 라이선스 신제품 출시와 함께 이용자 안전성과 편의성을 더욱 강화하는 노력을 지속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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