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롭스 강남점 ‘리프레시 스토어’로 새단장

롭스 강남점 ‘리프레시 스토어’로 새단장

기사승인 2019. 09. 18. 10:08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롯데쇼핑 홍보실) 롭스 1호 리프레쉬 스토어 내부(가로1)
롭스 1호 리프레쉬 스토어 내부. /제공=롭스
롯데의 헬스앤뷰티 스토어 롭스(LOHB’s)가 강남점을 ‘리프레시 스토어’ 콘셉트로 리뉴얼 오픈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날 개장하는 ‘롭스 강남 리프레시 스토어’는 기존에 운영하던 롭스 강남점에 신규 공간을 추가로 확보해 657.1㎡(198평) 규모로, 롭스 매장 평균 면적(167㎡·50평 내외) 대비 4배 이상 큰 매장으로 새단장 했다.

롭스 강남점은 전국 롭스 매장 대비 10~20대 고객 비중이 최대 8%포인트 가량 높았다. 이에 SNS의 영향을 많이 받는 고객층에 적합한 마케팅과 및 색조 아이템을 강화했다.

리프레시 스토어에는 유기농 음료와 건강차 등을 판매하는 ‘디톡스 카페’ 등을 운영한다. 또한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오프라’, 패스트 뷰티 아이템 ‘스티멍’ 등 색조 화장품 브랜드와 ‘온도’ ‘닥터오킴스’ 등 다양한 기초 브랜드도 운영한다.

오픈을 기념해 18~30일 홍보 전단이나 롭스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홍보 이미지를 지참하면 ‘포포크림’과 물티슈를 증정한다.

롭스 이기욱 상품부문장은 “롭스 강남 리프레시 스토어는 국내 헬스앤뷰티 시장에서 롭스만의 차별화된 아이덴티티를 나타내고자 준비한 매장”이라며 “도심 속 지친 고객들의 감성을 치유하고 계절 변화에 맞춰 매장 콘셉트와 신상품이 기다려지는 매장, 다양하고 재미있는 경험을 제안할 수 있는 매장을 위해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