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끌로에, 피겨 여왕 ‘김연아’ 주제로 한 ‘끌로에 C’ 가방 국내 단독 출시
2019. 10. 18 (금)
  1. 춘천
  2. 강릉
  3. 서울
  4. 인천
  5. 충주
  6. 대전
  7. 대구
  8. 전주
  9. 울산
  10. 광주
  11. 부산
  12. 제주

뉴델리 24.8℃

도쿄 18.3℃

베이징 12.1℃

자카르타 30.2℃

끌로에, 피겨 여왕 ‘김연아’ 주제로 한 ‘끌로에 C’ 가방 국내 단독 출시

우남희 기자 | 기사승인 2019. 10. 10. 10:01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신세계인터내셔날] 끌로에, 끌로에 C 김연아 에디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수입·판매하는 프랑스 명품 브랜드 끌로에가 ‘피겨여왕’ 김연아에게서 영감을 얻어 특별 제작한 ‘끌로에 C김연아 에디션’을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이 제품은 국내에서만 한정 수량 판매되는 컬렉션으로 끌로에가 국내 유명 인사를 모티브로 제품을 제작하고 이를 국내 시장에만 단독 출시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끌로에 C미니’는 전 세계적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끌로에의 대표 핸드백으로 브랜드를 상징하는 가방 중앙의 C장식과 질감을 달리한 독특한 이중 플랩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이번 ‘끌로에 C김연아 에디션’은 기존의 현대적이면서도 클래식한 디자인을 그대로 유지하면서도 김연아의 우아하고 매력적인 분위기를 더했다.

기존 ‘끌로에 C미니’ 중앙의 C 로고는 골드 메탈이나 아크릴 소재를 주로 사용해 왔는데 이번 제품은 김연아의 주 무대인 은반에서 영감을 얻어 실버 메탈 소재를 적용했다.

또한 김연아의 순수하면서도 팔색조 같은 매력을 표현하기 위해 올 가을·겨울 시즌주력 색상인 라이트 클라우드와 화이트 색상을 조합했다.

‘끌로에 C미니 김연아 에디션’은 탈부착 가능한 가죽 스트랩이 내장되어 있어 토트백, 숄더백, 크로스 바디백 등으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것다.

끌로에는 이번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판매 수익금의 일부를 자선단체에 기부한다. 현재 김연아가 홍보대사로 활동 중인 자선단체 ‘바보의 나눔’에 전달돼 소외된 이웃들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김연아는 “끌로에와 이번 프로젝트를 함께 하게 돼 기쁘고 은반에서 영감을 얻은 실버 메탈 장식부터 색상까지 나의 이름을 붙인 스페셜 디자인이 아주 마음에 든다”고 말했다.

끌로에 관계자는 “유행에 민감한 한국인들의 높은 안목과 구매력으로 명품 트렌드의 중심이 된 한국은 글로벌 명품 브랜드들이 주목하는 중요한 시장”이라면서 “국내 고객만을 위한 제품을단독으로 출시하고 한국인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한 제품을 특별 개발하는 등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고 말했다.

‘끌로에 C김연아 에디션’은 10일부터 전국 끌로에 매장과 신세계인터내셔날 공식 온라인몰 S.I.Villlage(에스아이빌리지)를 통해 한정 판매되며 제품 구매 시 김연아의 친필 사인을 함께 증정한다.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댓글
기사 의견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