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한국야쿠르트, 방탄소년단 사진 담은 콜드브루 스페셜 패키지
2019. 10. 18 (금)
  1. 춘천
  2. 강릉
  3. 서울
  4. 인천
  5. 충주
  6. 대전
  7. 대구
  8. 전주
  9. 울산
  10. 광주
  11. 부산
  12. 제주

뉴델리 31.6℃

도쿄 18.1℃

베이징 17.2℃

자카르타 32℃

한국야쿠르트, 방탄소년단 사진 담은 콜드브루 스페셜 패키지

안소연 기자 | 기사승인 2019. 10. 10. 16:10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방탄소년단 패키지
한국야쿠르트가 ‘콜드브루 by 바빈스키 방탄소년단 스페셜 패키지’를 14일 선보인다.

이번 스페셜 패키지는 글로벌 아티스트 방탄소년단 멤버 7명의 앨범 콘셉트 사진을 활용했다. 패키지 전면에 실린 사진은 지난 4월 발매한 앨범 ‘맵 오브 더 솔: 페르소나’에 수록된 멤버 각자의 매력을 담은 콘셉트 이미지다.

방탄소년단 스페셜 패키지는 ‘콜드브루 by 바빈스키’에 이어 ‘핫브루 by 바빈스키’에도 순차적으로 적용될 예정이다.

2016년 한국야쿠르트가 선보인 ‘콜드브루 by 바빈스키’는 차별화된 맛과 디자인으로 젊은 소비자들 사이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다.

한국야쿠르트는 상품 출시 전 디자인 전공교수와 대학생, 전문 바리스타 등 관련 업계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해 제품 디자인을 확정했다.

지난해 말부터는 방탄소년단의 인기에 힘입어 미국·홍콩 등에 수출을 시작하기도 했다.

변경구 한국야쿠르트 마케팅 상무는 “한국야쿠르트 콜드브루와 방탄소년단은 트렌드를 이끌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는 공통점이 있다”며 “앞으로 방탄소년단 스페셜 패키지와 함께 다양한 마케팅 활동으로 좋은 시너지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댓글
기사 의견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