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DGB대구은행, IM뱅크 런칭 기념 슈퍼 위크 프로모션
2019. 10. 18 (금)
  1. 춘천
  2. 강릉
  3. 서울
  4. 인천
  5. 충주
  6. 대전
  7. 대구
  8. 전주
  9. 울산
  10. 광주
  11. 부산
  12. 제주

뉴델리 24.8℃

도쿄 18.3℃

베이징 12.1℃

자카르타 30.2℃

DGB대구은행, IM뱅크 런칭 기념 슈퍼 위크 프로모션

정단비 기자 | 기사승인 2019. 10. 11. 13:40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2._이미지_DGB_IM뱅크_프로모션
DGB대구은행은 모바일 채널 상호간 유기적 연계를 바탕으로 고객 편의 증대를 위해 새롭게 선보인 IM뱅크·IM샵 런칭을 기념하여 ‘Super Week’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모두가 쉬운 모바일뱅크’를 표방하는 IM뱅크는 기존 고객은 물론 첫 거래 고객에게도 BEST(Beneficial·Easy·Speedy·Trendy) 서비스를 추구한다. 런칭을 기념해 실시하는 ‘Super Week’ 프로모션은 10월11월부터 12월 초 까지 IM뱅크 앱으로 계좌개설과 이체, 상품가입을 간편하고 빠르게 진행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10월11일부터 20일까지 진행되는 ‘당신의 통장은 스마트하신가요’ 이벤트는 기간 내 IM뱅크로 My스마트통장을 개설하는 첫 거래 고객 선착순 2만명에게 계좌개설 축하금 1,000원을 지급한다.

이후 2주간 실시되는 ‘IM뱅크로 #아이엠 하세요’ 이벤트는 IM뱅크로 이체 시 송금 내역에 ‘아이엠+자유문구’를 입력한 뒤, 이벤트 화면과 필수 해쉬태그(#아이엠OOO #보낸금액 #보낸날짜 #아이엠뱅크 #IM뱅크 #대구은행 #DGB)를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게시하면 송금액에 해당하는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최대 10만원 100명 추첨, 본인 계좌로 이체는 제외)

11월 초부터 12월초까지 한 달 여간 실시되는 ‘라떼는 말이야, IM뱅크가 있어’ 프로모션은 힘든 삶에 IM뱅크가 도움이 된다는 콘셉트로 ‘내가만든보너스적금 또는 무방문전세자금 대출’에 가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라떼 음료 기프티콘(선착순 5000명)과 상품권(각 상품별 1명, 200만원씩)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DGB대구은행 홈페이지와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모두가 쉬운 모바일뱅크 아이엠뱅크’를 콘셉트로 아이엠의 머릿글자 ‘ㅇㅇㅇ’을 딴 코믹한 콘셉트의 신규 광고가 SNS를 통해 공개되어, 신규 고객 가입 고객이 증대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김태오 은행장은 “전면 개편을 통해 인터넷 전문은행 수준의 간편 프로세스를 갖춘 IM뱅크와, 생활금융 플랫폼 IM샵을 통하여 고객 니즈에 기반한 제휴 사업을 지속적으로 확대하는 등 DGB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겠다”는 뜻을 밝혔다.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댓글
기사 의견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