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DMC미디어, 디지털 마케팅 컨퍼런스 개최
2019. 11. 22 (금)
  1. 춘천
  2. 강릉
  3. 서울
  4. 인천
  5. 충주
  6. 대전
  7. 대구
  8. 전주
  9. 울산
  10. 광주
  11. 부산
  12. 제주

뉴델리 13.4℃

도쿄 6.7℃

베이징 4.1℃

자카르타 28.2℃

DMC미디어, 디지털 마케팅 컨퍼런스 개최

오세은 기자 | 기사승인 2019. 10. 15. 14:15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1
DMC미디어 컨퍼런스 이미지./제공=DMC미디어
DMC미디어는 디지털 마케팅 인사이트와 솔루션을 공유하는 ‘2019 디지털 마케팅 데이터 드리븐, 오디언스(2019 Digital Marketing Insight X Data-driven, Audience)’ 컨퍼런스를 17일 서울 역삼동 GS타워에서 개최한다.

올해 2회째를 맞은 이번 컨퍼런스는 4차 산업혁명 속 디지털 광고 마케팅이 발전해 나갈 방향을 전망하고 디지털 마케팅 인사이트를 공유하기 위해 마련됐다. DMC미디어는 광고주·광고대행사, 디지털 광고 마케팅 관계자 등 600여 명을 대상으로 퍼포먼스 마케팅, IMC커뮤니케이션, 방송 및 모바일을 포함한 모든 미디어의 종합적 효과 예측 등 DMC미디어가 다루는 테크 기반 마케팅 인사이트와 솔루션을 공유할 계획이다.

DMC미디어 관계자는 “빅데이터, 인공지능, 디지털 미디어와 새로운 유형의 소비자 등장 등 디지털 마케팅을 이루는 환경 모든 부문에서 파괴적인 혁신이 일어나고 있어 마케터 입장에서는 새로운 생각과 접근을 모색해야 하는 시점”이라고 말했다.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댓글
기사 의견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