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한경희생활과학, 인테리어 브랜드 ‘한경희 홈스타일 로미 키친’ 첫 선

한경희생활과학, 인테리어 브랜드 ‘한경희 홈스타일 로미 키친’ 첫 선

기사승인 2019. 10. 15. 14:46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ㅇㅇ
사진=한경희생활과학
한경희생활과학은 인테리어 전문브랜드 ‘한경희 홈스타일 로미’를 K쇼핑을 통해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한경희 홈스타일 로미는 전문 디자이너가 고객의 취향에 맞는 공간을 디자인해주는 인테리어 서비스다. 이날 K쇼핑에서 선보이는 ‘로미 키친’은 요리만 하는 주방이 아닌 홈카페 인테리어를 제안한다. 팬트리와 같은 키 큰 수납장도 도입했다.

한경희 홈스타일 로미 대표는 “로미는 생활 가전 전문 브랜드를 운영하며 쌓아온 리빙 케어에 대한 노하우와 전문성을 십분 발휘해 공간 디자인에 대한 새로운 지향점을 제시할 것”이라며 “고객의 눈높이에서 고객의 이야기를 듣고 공간에 대한 이야기를 담는 고객 맞춤형 인테리어 전문 브랜드로 성장하겠다”고 했다.

한편 로미는 출시를 기념해 K쇼핑에서 방송 당일 120만원 상당의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해 400만원 상당의 로미키친을 270만원 대에 구입할 수 있는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