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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기도교육청, 교육공무직 나이스 관리실태 점검 내달 15일까지

경기도교육청, 교육공무직 나이스 관리실태 점검 내달 15일까지

기사승인 2019. 10. 16. 16:3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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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사·급여 자료 관리 체계화 목적
인사·급여자료 연계 기능 보완, 자료 관리 정확도·업무효율 제고 목적
교육청사
경기도교육청이 16일부터 오는 11월 15일까지 ‘교육공무직원 나이스 관리실태 점검’을 실시한다.

이번 점검은 2018년 정부방침에 따라 비정규직을 교육공무직으로 전환한 이후 처음 실시하는 것으로 교육공무직 인사·급여 자료 간 연계기능을 보완해 자료 관리 정확도와 관련 업무 효율을 제고하기 위해 추진됐다.

점검 대상은 도교육청 전 부서와 직속기관, 교육지원청, 공립 단설 유치원, 공립 초·중·고·특수학교에 소속된 교육공무직원이며 19년 10월 1일자 기준으로 재직하거나 휴직 중인 자이다.

주요 점검 사항은 △기본사항 △계약사항(근로계약서 첨부) △경력 △채용 전 경력(경력증명서 첨부) △휴직 △가족 △자격사항 △퇴직급여제도 등이다.

해당 기관(부서)은 16~23까지 자체점검을 실시하고, 점검 결과를 소속 교육지원청에 제출해야 한다. 이후 도교육청과 교육지원청은 11월 15일까지 제출 자료를 최종 점검한다.

도교육청은 이번 점검으로 구축된 인사·급여자료를 2022년 개통하는 ‘4세대 나이스’에 적용할 계획이며 ‘4세대 나이스’ 구축·개통 시까지 매년 4, 9월에 교육공무직 인사·급여 자료를 집중 점검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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