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AGE 20‘s, 베트남 여성의 날 맞아 ’K-뷰티 메이크업 클래스‘ 진행

AGE 20‘s, 베트남 여성의 날 맞아 ’K-뷰티 메이크업 클래스‘ 진행

기사승인 2019. 10. 21. 10:15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AGE 20’s, 베트남 여성의
10월17~18일 베트남 호치민시에 소재한 사이공트레이드센터에서 애경산업이 AGE 20‘s ’K-BEAUTY 메이크업 클래스’를 진행했다. 저비용항공사(LCC) 제주항공의 베트남 승무원과 전문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기념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 ‘AGE 20’s(에이지투웨니스)’가 20일 베트남 여성의 날을 앞둔 17~18일 양일간 베트남 호치민 소재의 사이공트레이드센터에서 베트남 여성들을 위한 메이크업 클래스를 열었다고 21일 밝혔다.

AGE 20’s 메이크업 클래스는 ‘대한민국 No.1 파운데이션 AGE 20’s가 선보이는 K-뷰티 초스피드 베이스 메이크업’을 주제로 진행됐다. 호치민의 더운 기후를 고려해 71%의 높은 에센스 함량으로 별도의 스킨케어 없이도 커버력과 피부의 보송함을 한번에 완성시켜주는 AGE 20’s 시그니처 에센스 커버 팩트 롱스테이로 베이스 메이크업을 시연해 큰 호응을 얻었다.

특히 AGE 20’s의 메이크업 클래스는 저비용항공사(LCC) 제주항공의 베트남 승무원과 전문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함께해 현지 여성들과 친숙하게 소통할 수 있는 장을 마련했다.

AGE 20’s는 지난 3월 베트남 수도 호치민에서 AGE 20’s 론칭쇼를 개최하며 뷰티전문숍인 ‘하사키 뷰티앤스파’, 전자상거래 플랫폼 ‘쇼피’, ‘라자다’ 등에 입점했다.

애경산업 관계자는 “지난 5년간 베트남 화장품 시장은 두 자릿수의 성장률을 달성하는 등 빠른 성장세를 나타내고 있다”며 “이에 맞춰 AGE 20’s는 베트남 잠재 고객 발굴과 브랜드력 강화를 위해 이 같은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행사는 애경산업과 같은 그룹 계열사인 대한민국 대표 LCC 제주항공과 함께 진행했으며 이벤트를 통해 시민들에게 경품을 나눠주기도 했다. 제주항공은 베트남 관광객 증가에 맞춰 지난 3월 베트남 국적의 객실승무원들을 채용했으며 베트남 여행객들의 한국여행 편의를 높이기 위해 베트남발 한국 노선을 7개까지 확장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