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한성자동차, 디지털 매거진 ‘with Han Sung’ 10월호 발간
2019. 11. 19 (화)
  1. 춘천
  2. 강릉
  3. 서울
  4. 인천
  5. 충주
  6. 대전
  7. 대구
  8. 전주
  9. 울산
  10. 광주
  11. 부산
  12. 제주

뉴델리 26.8℃

도쿄 14.9℃

베이징 4.2℃

자카르타 28.2℃

한성자동차, 디지털 매거진 ‘with Han Sung’ 10월호 발간

최현민 기자 | 기사승인 2019. 10. 21. 13:46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는 디지털 매거진 ‘위드 한성’ 10월호를 발간했다고 21일 밝혔다.

10월호에는 무르익어가는 가을을 배경삼아, ‘그레이트 어텀 모멘츠 인 유어 라이프’라는 제목으로 발간됐다.

특히 최근 진행된 한성자동차의 시그니처 이벤트인 ‘옥토버페스트’, 한성자동차 장학 프로그램 ‘드림그림’의 KIAF 참여 등 한성자동차 관련 소식을 접할 수 있으며, 새로워진 더 뉴 A-클래스 및 다양한 차량 관련 정보들을 제공한다.

먼저 차량 관련 페이지에서는 더 뉴 A-클래스가 프리미엄 컴팩트카로 불리는 이유와 특징에 대해 상세히 소개한다. 더불어 한성자동차를 비롯한 여러 자동차 브랜드가 유튜브채널 및 영상을 통해 자동차 정보를 전달하는 현상, 그리고 차주의 개성을 반영해 차량을 커스터마이즈 하는 트렌드에 대해 설명한다.

최근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히 이루어지고 있는 크라우드 펀딩, AI가 패션계에서 활약하는 방법, 1인 미디어 등 다양한 최신 라이프스타일 관련 컨텐츠를 다루는 페이지도 포함돼 있다.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댓글
기사 의견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