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한성자동차, 디지털 매거진 ‘with Han Sung’ 10월호 발간

한성자동차, 디지털 매거진 ‘with Han Sung’ 10월호 발간

기사승인 2019. 10. 21. 13:46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는 디지털 매거진 ‘위드 한성’ 10월호를 발간했다고 21일 밝혔다.

10월호에는 무르익어가는 가을을 배경삼아, ‘그레이트 어텀 모멘츠 인 유어 라이프’라는 제목으로 발간됐다.

특히 최근 진행된 한성자동차의 시그니처 이벤트인 ‘옥토버페스트’, 한성자동차 장학 프로그램 ‘드림그림’의 KIAF 참여 등 한성자동차 관련 소식을 접할 수 있으며, 새로워진 더 뉴 A-클래스 및 다양한 차량 관련 정보들을 제공한다.

먼저 차량 관련 페이지에서는 더 뉴 A-클래스가 프리미엄 컴팩트카로 불리는 이유와 특징에 대해 상세히 소개한다. 더불어 한성자동차를 비롯한 여러 자동차 브랜드가 유튜브채널 및 영상을 통해 자동차 정보를 전달하는 현상, 그리고 차주의 개성을 반영해 차량을 커스터마이즈 하는 트렌드에 대해 설명한다.

최근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히 이루어지고 있는 크라우드 펀딩, AI가 패션계에서 활약하는 방법, 1인 미디어 등 다양한 최신 라이프스타일 관련 컨텐츠를 다루는 페이지도 포함돼 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