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시디즈, ‘기댈게 캠페인’ 2019 국제비즈니스대상 동상 수상
2019. 11. 19 (화)
  1. 춘천
  2. 강릉
  3. 서울
  4. 인천
  5. 충주
  6. 대전
  7. 대구
  8. 전주
  9. 울산
  10. 광주
  11. 부산
  12. 제주

뉴델리 26.8℃

도쿄 14.9℃

베이징 2℃

자카르타 28.2℃

시디즈, ‘기댈게 캠페인’ 2019 국제비즈니스대상 동상 수상

오세은 기자 | 기사승인 2019. 10. 21. 14:05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1
시디즈 ‘기댈게 캠페인’ 이미지./제공=시디즈
시디즈는 21일 월간 윤종신과 함께 선보였던 ‘기댈게 캠페인’으로 오스트리아 비엔나에서 열린 ‘2019 국제비즈니스대상(International Business Awards, 이하 IBA)’에서 올해의 홍보 캠페인-브랜드 평판 관리 부문 동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올해로 16회를 맞는 IBA는 미국의 스티비 어워드(Stevie Awards)사가 전 세계 기업과 조직이 한 해 동안 펼친 경영, 마케팅, 홍보 등 다양한 사업 활동을 평가하는 비즈니스 분야의 권위 있는 국제대회로 이른바 비즈니스계의 오스카상으로도 불린다.

시디즈의 ‘기댈게 캠페인’은 일상 속 의자의 가치를 알리고 위로와 격려가 필요한 사람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마련된 커뮤니케이션 활동이다.

시디즈는 편안하게 받쳐주는 의자에 빗대어 의지하고 기댈 수 있는 사람들에 대한 고마움을 노래한 음원 ‘기댈게’를 발표하고 조금 더 많은 사람들에게 메시지가 전달될 수 있도록 뮤직비디오를 제작했다.

시디즈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따뜻한 위로가 되고 긍정적인 변화를 만들어 갈 수 있는 소통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펼쳐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댓글
기사 의견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