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블랭크케이, ‘케이팝(K-POP) 굿즈 플리마켓’ 개최

블랭크케이, ‘케이팝(K-POP) 굿즈 플리마켓’ 개최

기사승인 2019. 10. 22. 08:13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1
‘케이팝(K-POP) 굿즈 플리마켓 현장 모습./제공=블랭크코퍼레이션
블랭크코퍼레이션의 자회사 블랭크케이는 22일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한 ‘케이팝(K-POP) 굿즈 플리마켓’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블랭크케이는 인바운드 여행 콘텐츠 스타트업으로 대한민국의 여행 아젠다를 찾아 해외에 알리고 대한민국을 브랜딩하는 것이 사업목표다. 2019 케이팝(K-POP) 굿즈 플리마켓은 첫 대한민국 브랜딩 콘텐츠로글로벌 상품인 ‘케이팝’을 주제로 국내외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문화 페스티벌이다.

국내 최초이자 최대 규모의 이번 행사에는 1800명의 굿즈 셀러가 참여했다.

유석구 블랭크케이 대표는 “케이팝 팬들의 자발적인 참여와 선진화된 팬문화 덕분에 단 시간 대규모 참관객과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었다”고 말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