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바디프랜드, ‘세계에 독도 알리기’ 영상 콘텐츠 제작 후원
2019. 11. 23 (토)
  1. 춘천
  2. 강릉
  3. 서울
  4. 인천
  5. 충주
  6. 대전
  7. 대구
  8. 전주
  9. 울산
  10. 광주
  11. 부산
  12. 제주

뉴델리 15.4℃

도쿄 10.6℃

베이징 8.3℃

자카르타 28.2℃

바디프랜드, ‘세계에 독도 알리기’ 영상 콘텐츠 제작 후원

오세은 기자 | 기사승인 2019. 10. 23. 14:05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호치몬과 독도 콘텐츠 제작 후원 협약 체결
1
바디프랜드는 22일 서울 강남 바디프랜드 도곡타워에서 호치몬과 ‘세계에 독도 알리기’ 콘텐츠 제작 후원 협약을 체결했다./제공=바디프랜드
바디프랜드가 독도가 대한민국의 영토임을 전 세계에 알리는 영상 콘텐츠 제작을 후원한다.

바디프랜드는 23일 서울 강남 바디프랜드 도곡타워에서 한류 콘텐츠 유통기업 호치몬과 ‘세계에 독도 알리기’ 콘텐츠 제작 후원 협약을 체결하고 향후 유튜브 등에 게재될 독도 관련 영상 제작을 후원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바디프랜드는 파급력과 확산성이 큰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채널을 통해 독도가 우리땅임을 세계에 알리는 데 앞장서고자 후원을 결정했다.

바디프랜드가 후원하고 호치몬이 제작하는 독도 영상은 다큐멘터리 등 다양한 형식으로 제작된다. 첫 영상은 이르면 올해 안에 유튜브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회사 관계자는 “바디프랜드가 시장 선발주자였던 일본 브랜드를 제치고 국내와 글로벌 안마의자 시장에서 1위를 지키고 있는 것처럼 독도도 우리가 일본으로부터 꼭 지켜내야 할 영토이자 자산”이라며 “호치몬과의 협력으로 제작되는 독도 영상이 일본이 말하지 못하는 진실을 세계인들에게 알리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댓글
기사 의견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