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중 ‘프로 모이스처 크리미 토너’는 출시 전 국내 뷰티 커뮤니티 ‘글로우픽’ 품평단에 선보이며 호평을 받은 제품이다. 사용 후기 평가에서 높은 점수를 받으며 단숨에 스킨 카테고리 2위에 자리하였다는 점에서 정식 출시를 통한 시장의 반응이 기대되는 바이다.
프레쥬 크리미 토너는 쌀겨에서 발효된 여러 가지의 유산균 발효 성분이 함유되어 피부 보습은 물론이고 장벽 보호 및 강화를 도와준다.
‘우유 단백질’, ‘6가지 씨드 추출물’ 성분을 함유하여 피부의 묵은 각질을 연화하여 촉촉하고 깨끗한 피부를 가꾸는 데 도움을 주며 뛰어난 보습 효과로 피부 건조를 방지하여 준다. 특히 스킨의 산뜻한 사용감과 크림의 진한 보습감이 결합된 제품으로 빠른 흡수력과 탄탄한 보습력 역시 빼놓을 수 없는 장점이다.
인공향을 첨가하지 않아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며, 500ml의 대용량으로 출시되어 스킨팩, 3스킨법, 닦토, 미스트로 활용하는 등 다양한 방법으로 사용이 가능하다.
한편 프레쥬 브랜드 관계자는 ‘프로 모이스처 크리미 토너’ 외에도 ‘효소 클렌저’, ‘고보습 크림’ 등을 추가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혀 자연주의 브랜드 프레쥬에서 프로바이오틱스를 접목시켜 새롭게 선보인 ‘프로 모이스처’ 라인의 귀추가 주목된다.
프레쥬는 공식 온라인 쇼핑몰과 위메프, 스타일쉐어 등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다양한 유통 채널 입점을 진행하여 보다 많은 소비자와 만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