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롯데백화점, 창립 40주년 맞아 나이키 등 특별 행사

롯데백화점, 창립 40주년 맞아 나이키 등 특별 행사

기사승인 2019. 10. 24. 08:37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참고사진) 창립 40주년 기념 행사 참고사진 (2)
롯데백화점 직원들이 롯데백화점 40주년 기념 행사장에서 가방을 살펴보고 있다. /제공=롯데쇼핑
롯데쇼핑 창립 40주년을 맞아 롯데백화점이 25일부터 대형 행사를 진행한다.

롯데백화점은 ‘나이키’와 함께 이날 오후 4시부터 ‘40SHOW’ 이벤트를 진행하고 앱을 통해 선착순 2000명에게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해당 쿠폰은 나이키 인기 상품들을 20% 할인 받을 수 있고, 구매 금액의 20%를 상품권으로 돌려받을 수 있다. 30일까지 5일간 사용할 수 있다.

또한 11월 2일부터 11월 3일까지 본점·잠실·강남 등 전국 11개 점포에서 ‘나이키 맥스 97’을 점포별 한정 수량으로 20% 할인 판매하며, 오는 11월 8일부터 24일까지 본점·잠실점·인천터미널 점에서 나이키 트레이닝 클럽과 연계해 20~30대 여성을 위한 요가 및 필라테스 등 스포츠 강좌를 진행할 예정이다.

25~30일 전 점의 식당가에 입점한 브랜드 대표 메뉴를 할인해 주는 ‘푸드 페스티벌’도 진행한다. 잠실점의 ‘이가서식당’에서는 1일 40명 한정으로 ‘돌솥비빔밥 반상’을 5500원에, 영등포점의 ‘다솥’에서는 ‘연잎보쌈’을 1일 40명 한정으로 1만1500원에 판매한다.

식품관 내 상품들을 저렴하게 판매해 ‘제주 노지밀감(3㎏)’를 1만원에, ‘네이쳐스비타민샵 크릴오일 1000(3박스)’를 9만원에, ‘창립기념 와인 샤롯데 에디션’을 4만원에 선보인다.

25일부터 11월 3일까지 본점 1층 정문에서 뉴욕 대표 아티스트 커티스 쿨릭이 직접 쓴 ‘러브(LOVE)’ 필기체 디자인 티셔츠로 이슈가 되고 있는 브랜드 ‘코모도’의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