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2019 아시아투데이 광고대상]KB국민은행, KB맑은하늘 금융상품 패키지

[2019 아시아투데이 광고대상]KB국민은행, KB맑은하늘 금융상품 패키지

기사승인 2019. 10. 31. 06:00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KB국민은행_맑은하늘_인쇄_[210x297] 원고 OL
KB국민은행이 아시아투데이 광고대상을 수상하게 되어 큰 영광으로 생각합니다.

현재의 KB국민은행은 (구)국민은행과 (구)주택은행의 합병으로 2001년 11월 1일 출범해 세계 일류은행들과 어깨를 나란히할 수 있는 세계 수준의 은행을 지향하며 대한민국 금융산업의 발전을 선도해왔습니다.

KB국민은행은 격변하는 내·외부 환경에서도 국내 리딩뱅크의 위상을 유지하고 있고, ‘세상을 바꾸는 금융’이라는 미션 아래 지속적인 변화 추구와 혁신의 노력으로 국내 대표 은행으로서 위치를 더욱 확고히 하고 있습니다.

‘세상을 바꾸는 금융, 하늘의 색을 바꾸다’ 광고는 KB국민은행이 고객과 함께 미세먼지 문제 해결에 동참할 수 있는 ‘KB맑은하늘’ 금융상품 패키지 광고입니다.

통장의 이미지를 통해 맑은 하늘이 보여지는 콘셉트로 금융을 통해 맑은 하늘을 만들 수 있다는 KB국민은행의 의지를 담았습니다.

KB국민은행은 국민의 건강을 위협하는 미세먼지 문제 해결을 위해 지난해 6월 환경부 및 환경재단과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미세먼지 신호등 설치·지역아동센터 공기청정기 지원 및 환경교육 도서를 제작해 배포했습니다.

또 미세먼지 발원지인 몽골과 국내에 ‘KB 국민의 맑은하늘 숲’을 조성하는 등 다양한 환경사업을 펼치고 있습니다.

KB국민은행은 지속적인 미세먼지 저감 활동을 펼치면서 고객과 사회가 함께 성장하는 ‘평생금융파트너’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좋은 상을 주셔서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국민은행로고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