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여행 브리핑] 서울랜드, 빛 축제 ‘루나 해피 홀리데이즈’ 外

[여행 브리핑] 서울랜드, 빛 축제 ‘루나 해피 홀리데이즈’ 外

기사승인 2019. 11. 12. 13:29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여행
‘루나 해피 홀리데이즈’/ 서울랜드 제공
◇ 서울랜드, 빛 축제 ‘루나 해피 홀리데이즈’ 15일 오픈

서울랜드가 15일부터 내년 3월 1일까지 겨울 빛 축제 ‘루나 해피 홀리데이즈’를 진행한다. 이 기간 빛과 음악이 어우러진 환상적인 라이트닝 공연이 파크 곳곳에서 선보인다. 지구별 무대에서는 클래식한 음악과 조명, 3차원 맵핑쇼, 불꽃놀이가 결합된 해피 홀리데이즈 공연이 펼쳐지고 루나레이크에서는 음악에 맞춰 빛이 춤을 추는 디지털 발광다이오드(LED) 일루미네이션 ‘홀리데이 판타지’ 공연이 선보인다. 롤러코스터 은하열차888 아래에서는 홀로그램을 이용한 ‘메가 홀로그램쇼’를 볼 수 있다. 이외에도 마술쇼, 라이브 공연 등이 이어진다.

첨부사진2_파라다이스시티 야외 수영장
파라다이스시티 야외수영장/ 파라다이스시티 제공
◇ 파라다이스시티, 연박 패키지 ‘인조이 유어 파라다이스, 투 데이즈’

인천 영종도의 파라다이스시티가 연박 전용 패키지 ‘인조이 유어 파라다이스, 투 데이즈’를 출시했다. 연말 휴가 시즌 2박 3일간 풍성하고 여유로운 호캉스를 만끽하도록 각종 레스토랑과 부대시설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15만 파라다이스크레딧을 제공한다. 수영장과 플레이스테이션 체험존, 키즈존, 피트니스 이용, 스파 ‘씨메르’ 및 테마파크 ‘원더박스’ 30% 할인, 예술전시공간 ‘파라다이스 아트 스페이스’, 클럽 ‘크로마’ 무료 입장 등의 혜택이 포함된다. 이용 기간은 12월 30일까지, 48만원(부가세 별도)부터.

[아난티 코브]워터하우스
아난티 코브 워터하우스/ 아난티 제공
◇ 아난티 코브 워터하우스 바우처 프로모션

부산 기장의 아난티 코브 워터하우스가 11월 말까지 겨울 성수기 요금 대비 최대 50% 할인된 금액으로 워터하우스를 이용할 수 있는 바우처를 선보인다. 바우처 10회권, 20회권, 30회권, 60회권을 구매하면 상품에 따라 추가 바우처를 증정한다. 바우처 구매 시 프리미엄 치약 세트, 추가 바우처, 커피 쿠폰 등을 증정한다. 약 2000평 규모의 아난티 코브 워터하우스는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독특한 구조로 기존 워터파크나 온천테마파크에서는 경험할 수 없는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선사한다. 다양한 종류의 테마탕을 갖췄으며 100% 천연 온천수를 사용한다. 바다를 조망할 수 있는 인피니티 노천탕이 백미다.

워터월드 실내 (1)
하이원 워터월드/ 하이원 리조트 제공
◇ 하이원 워터월드, 동계 시즌 오픈 프로모션

강원도 정선이 하이원 리조트가 워터파크 ‘워터월드’의 동계 시즌 오픈을 기념해 16일부터 12월 5일까지 하이원 리조트 마스코트 ‘하이하우’ 인형 2000개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기간 매일 100개 한정 선착순으로 1~4인 방문객에게는 인형 1개, 5~8인 방문객에게는 2개를 제공한다. 또 하이원 리조트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가입 후 워터월드 내 이벤트 QR코드를 통해 응모한 고객 가운데 추첨을 통해 2019-20시즌 스키 리프트 60% 할인권 또는 내년 6월까지 사용할 수 있는 워터월드 종일권 70% 할인권을 총 200명(1인 2장)에게 제공한다.

카멜리아힐 이미지
카멜리아힐/ 켄싱턴리조트 제공
◇ 켄싱턴리조트 서귀포 ‘가을 인생사진 패키지’

켄싱턴리조트 서귀포가 12월 20일까지 ‘가을 인생사진 패키지’를 판매한다. 낭만적인 제주의 가을 풍경을 담을 수 있도록 객실과 함께 카멜리아힐 입장권 2장, 사진인화 서비스 1회, 해수 사우나 이용 등으로 구성했다. 카멜리아힐은 동화 속 정원처럼 꾸며져 있어 사진촬영 스폿으로 인기다. 패키지 가격은 16만5000원부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하면 레이트 체크아웃(오후 1시) 혜택을 제공한다.

0_글래드 호텔앤리조트_메종 글래드 제주_아트제주 2019
아트제주 2019/ 글래드호텔앤리조트 제공
◇ 메종 글래드 제주 ‘아트제주 2019’ 패키지

메종 글래드 제주 호텔이 27일부터 12월 1일까지 ‘글래드 투 미트 아트제주 2019’ 패키지를 판매한다. 제주 최대 규모의 국제 아트페어 ‘아트페어 2019’ 기간에 맞춰 판매되는 이번 패키지는 객실, 조식과 함께 아트페어 입장권 2장과 전시 도록, 아트페어 작품 구입 시 사용 가능한 10%할인 바우처 제공 등으로 구성된다. 성인 2인 기준 17만원부터. 28일부터 12월 1일까지 메종 글래드 제주에서 개최되는 아트페어 2019는 호텔에서 미술품을 감상하고 구입할 수 있는 행사로 국내·외 27개 갤러리가 선별한 현대미술품 1000여점이 선보일 예정이다. 백남준, 이배, 살바도르 달리, 제프 쿤스, 쿠사마 야요이 등 세계적인 작가들의 작품들이 출품될 예정이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