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 | 0 | 시디즈 중국 광군제 티몰 할인 프로모션./제공=시디즈 |
|
시디즈는 12일 중국 최대 쇼핑 축제인 ‘광군제(光棍節)’에서 약 105만 위안화(한화 약 1억7000만원·현재 환율 166원 기준)의 매출을 올렸다고 밝혔다.
지난 8월 중국 알리바바의 최대 온라인쇼핑몰 티몰(Tmall) 내 브랜드관을 오픈한 시디즈는 지난달 21일부터 11월 11일까지 사전 예약·당일 프로모션을 통해 링고, T50 등 주력 제품을 15%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했다.
광군제 기간 동안 시디즈 제품 중 가장 뜨거운 반응을 얻었던 제품은 학생용 의자 링고로 광군제 프로모션 전체 매출 중 약 90%를 차지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시디즈 관계자는 “광군제를 맞아 진행한 티몰 프로모션을 통해 티몰 내 시디즈 브랜드관 회원수가 1만명을 돌파하는 등 브랜드와 제품에 대한 중국 소비자의 긍정적인 반응을 확인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