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콜러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컬렉션’ 출시

콜러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컬렉션’ 출시

기사승인 2019. 11. 13. 09:10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프리미엄 키친 앤 바스 브랜드 콜러
공식 스폰서십 맺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콜러 이미지자료] 콜러유나이티드1
콜러의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컬렉션으로 꾸민 욕실/사진=콜러
키친 앤 바스 브랜드 콜러는 공식 스폰서십을 맺은 영국 프리미어리그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상징이 반영된 욕실 상품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콜러 유나이티드는 맨유의 상징인 검은색과 빨간색을 조합했으며, 무광으로 마감해 세련된 인상을 준다. 콜러의 수전, 샤워 박스 도어, 욕조, 세면대, 샤워기 등으로 토털 인테리어가 가능하다. 맨유의 엠블럼인 붉은 악마가 새겨진 일부 제품을 선택해 욕실 인테리어에 포인트를 줄 수도 있다. 욕조는 물 얼룩이 적고 청소가 쉬운 ‘클린 코트’와 미끄러짐을 방지하는 ‘안티 슬립’ 디자인을 적용했다.

콜러 관계자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컬렉션은 콜러의 맨유 공식 스폰서십을 기념해 제작됐다”며 “콜러의 볼드(Bold) 정신과 맨유의 아이덴티티가 살아 있는 디자인으로 고급스러운 욕실 분위기 연출이 가능해 맨유 팬들의 호응을 기대하고 있다”고 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