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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H K쇼핑, ‘대한민국 소셜미디어대상’ 쇼핑/유통부문 2년 연속 대상 수상

KTH K쇼핑, ‘대한민국 소셜미디어대상’ 쇼핑/유통부문 2년 연속 대상 수상

기사승인 2019. 11. 14. 09: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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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H
(왼쪽부터) 방재홍 인터넷신문위원회 위원장, 임현정 KTH 홍보팀장, 박영락 한국인터넷소통협회 협회장이 지난 13일 서울시 중구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열린 ‘제12회 대한민국 소셜미디어대상’ 시상식에서 2년 연속으로 쇼핑/유통부문 대상을 수상하고 기념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제공=KTH
디지털 홈쇼핑 K쇼핑 운영업체 KTH는 지난 13일 서울시 중구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열린 ‘제12회 대한민국 소셜미디어대상’ 시상식에서 2년 연속으로 쇼핑/유통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14일 밝혔다.

업체에 따르면 대한민국 소셜미디어대상은 SNS를 포함한 디지털 기반의 소통마케팅 도구로 고객과 양방향으로 소통하는 우수 기업의 사례를 발굴·확산하고자 마련됐다. 고객평가, 콘텐츠 경쟁력 평가, 운영성 평가, 심의위원회 검증 등 4단계 평가과정을 통해 업종별 수상 기업이 선정된다.

KTH는 “K쇼핑은 브랜드 및 제품과 연계한 콘텐츠로 브랜드 신뢰도를 쌓고, 소비자와의 공감대를 형성하는 공감형 콘텐츠가 타사 대비 뛰어난 점에서 좋은 점수를 얻어 유통/쇼핑부문 1위를 차지했다”고 설명했다.

또한 “K쇼핑 브랜드 유튜브 채널인 ‘ㅋ샵’의 브랜디드 콘텐츠, K쇼핑 쇼핑호스트들의 테이블 토크쇼 ‘톡쇼’, G마켓과 함께 진행한 스낵 쇼핑 콘텐츠 ‘숏핑’ 등도 좋은 평을 받았다”고 설명했다.

한편 KTH는 K쇼핑을 통해 최근 자체제작 유튜브 시리즈 ‘ㅋ샵상사’에서 한국패션디자이너연합회와 함께 론칭한 ‘CORE.A’ 패션 브랜드를 활용한 영상을 제작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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