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린나이, 9년 연속 품질경쟁력 우수기업 선정

린나이, 9년 연속 품질경쟁력 우수기업 선정

기사승인 2019. 11. 14. 09:23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제45회 국가품질경영대회
시상식 사진
사진=린나이
린나이는 지난 13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 오디토리움에서 열린 ‘제45회 국가품질경영대회’에서 품질 경쟁력 우수기업으로 선정됐다.

린나이는 품질 경쟁력 평가 항목인 고객만족, 신뢰성, 전략 및 관리 시스템에서 1000점 만점에서 900점 이상을 고득점했다. 품질경영 시스템과 지속적인 품질 개선 활동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린나이는 4차 산업혁명과 스마트팩토리 등 제조업계의 변화를 인지하고 대응하기 위해 PLM시스템(Product Lifecycle Management) 도입을 준비하는 한편, ‘품질은 우리의 생명이다’라는 기업 슬로건을 바탕으로 품질 혁신 활동을 진행해왔다.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하는 품질경쟁력 우수기업은 품질시스템과 기술력을 지속적으로 개선하여 품질 개선, 생산성 향상, 고객 만족 등 우수한 경영 성과를 거둔 기업을 대상으로 품질경쟁력 평가 시스템 기준으로 산업통산자원부 국가기술표준원이 선정한다.

조남근 린나이 영업본부장 상무는 “14번째 품질경쟁력 우수기업 수상은 린나이를 사랑해주시고 아껴주시는 고객과 임직원, 협력사의 노력 덕분이라고 생각한다”며 “사업의 중심인 친환경 사물인터넷(IoT) 보일러를 중심으로 고객만족과 품질향상을 최우선 목표로 삼고 나아가겠다”고 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