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SK스토아, 포장김치 소비 트렌트 확산에 기획상품 판매

SK스토아, 포장김치 소비 트렌트 확산에 기획상품 판매

기사승인 2019. 11. 14. 10:26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SK스토아
워커힐 호텔김치 방송화면
SK스토아는 11월 김장철을 맞아 사먹는 김치 소비문화에 맞춰 포장김치 기획 상품을 판매할 예정이라고 14일 밝혔다.

SK스토아는 젊은 세대부터 중·장년층까지 포장김치를 구입하고 있다는 점을 착안해 소비자가 원하는 포기김치, 맛 김치 등을 주문할 수 있는 포장김치 상품 기획전을 준비했다.

먼저 14일 프리미엄 ‘워커힐 호텔김치’가 판매된다. 지난 9월 추석전 평균 취급고가 111%에 달하면서 이번 김장철에 앵콜 편성을 하게 됐다. 이 김치는 포기김치 6kg, 총각김치 2kg, 12리터 김치통으로 구성됐으며, 5만5900원에 판매된다.

11월 한달 간 ‘요즘 뭐 먹지’ 프로그램 기획전을 통해 한복선 김치(10kg, 4만2900원) 구매자에게 20% 적립금(모바일, PC구매혜택)이 제공된다.

모바일 앱에선 △김치대전 인기브랜드 총출동 기획전 △양희경 서울식 김치(10kg, 3만1900원) △마음심은 배윤자 포기김치(10kg, 3만8900원) △마음심은 이종임 포기김치(10kg, 3만7900원) 등의 상품도 판매된다.

SK스토아는 이달 중 대전경제통상진흥원과 함께 발굴한 ‘설정숙 김치본가(포기김치 8kg, 총각김치 3kg, 40,900원)’도 오는 11월에 ‘포장김치’ 기획전에 편성할 예정이다.

또한 전주지역 일자리 창출형 사회적기업인 맛디자인의 백김치 4종 세트와 메이커스의 포기김치세트 등 사회적기업의 포장김치 상품도 함께 추가 편성할 예정이다.

SK스토아는 이번 포장김치 기획전 이외에도 전국 팔도 지역의 특색이 담긴 김치 상품을 개발·판매에 나설 예정이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